• 서브 왼쪽

  • 인터넷 전화 녹취
  • 녹취를 담당하는 녹취모듈과 상담원 및 전화, 녹취 자료를 관리
  • 관리하기 위한 관리자 모듈의 일체식 서버 시스템으로 구성
  • 녹취서버는 고객사의 네트워크(스위칭 허브)에 연결되어 동일
  •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전화기의 통화 내역을 녹취할 수 있음
  • 고객사의 상담원 수에 따라 복수개의 녹취기를 설치하여 규모에 따른 시스템 구성이 가능
  • 250GB 30채널 동시 녹음 시 약 2~3개월 저장분량
  • 인 바운드 , 아웃 바운드 구분 없이 녹취
  • Switching, Mirroring방식 지원
  • 관리자 또는 상담원이 언제 어디서나 녹취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웹 프로그램으로 제공
  • 사용자 관리, 녹취기 관리, 녹취 청취, 파일 관리, 예약 백업 관리 등 수행
  • 녹취상품
  • 가입신청
  • 제품경쟁력
  • IP녹취시스템구성도
  • 모니터링
  • 녹취파일검색
  • 녹취회선
  • 콜로그
  • 통화통계
  • 시스템설정
  • 백업설정
  • 메모기능

제품경쟁력

  • 기술 경쟁력 : 인터넷을 통해 외부(본사 등)에서 통합 관리가 가능하도록 네트워크 연동 기술포함
    사용 하던 환경 변경없이 설치가능, 관리자 이외 녹취 시스템 조작 불가능
    통화 녹취 품질 우수함, 외부에서 상담원 콜상태, 녹취 시스템 원격 관리 가능
  • 구분당사의 IP녹취기기존 녹취기
    (전화선 부착형, Voip)
    비고
    대상Voip , Ip전화아날로그 전화,
    Voip 전화의 아날로그 녹음
    장비구성임베디드형 소형녹취단말전화기에 녹음기를 부착하고 별도의
    PC 및 서버 구성
    IP녹취의 경우 관리가 편리함
    이사,레이아웃
    변경등
    구성 변경에 신경 쓸 필요가 없음.PC, 서버와의 설정 변경 필요, 복잡상담원PC 장애시 녹음 안됨
    자리이동상담원의 자리 이동시에도 ID 식별가능상담원 식별 안됨고유 전화번호로 식별
    상담원에 의한
    장비 임의 조작
    불가능가능함
    (녹취기의 전원 Off 등)
    녹음 음질통화품질과 동일CTI 관련 기술응용
    기술IP 통신 기술 응용아날로그 전화,
    Voip 전화의 아날로그 녹음
    원격통합관리원격지 백업, 웹활용어려움
    판매가격400만원(30CH기준)10Ch의 경우, 4-500만원 소요임대형
    월 15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