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브 왼쪽

  • 인터넷 전화 녹취
  • 녹취를 담당하는 녹취모듈과 상담원 및 전화, 녹취 자료를 관리
  • 관리하기 위한 관리자 모듈의 일체식 서버 시스템으로 구성
  • 녹취서버는 고객사의 네트워크(스위칭 허브)에 연결되어 동일
  •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전화기의 통화 내역을 녹취할 수 있음
  • 고객사의 상담원 수에 따라 복수개의 녹취기를 설치하여 규모에 따른 시스템 구성이 가능
  • 250GB 30채널 동시 녹음 시 약 2~3개월 저장분량
  • 인 바운드 , 아웃 바운드 구분 없이 녹취
  • Switching, Mirroring방식 지원
  • 관리자 또는 상담원이 언제 어디서나 녹취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웹 프로그램으로 제공
  • 사용자 관리, 녹취기 관리, 녹취 청취, 파일 관리, 예약 백업 관리 등 수행
  • 녹취상품
  • 가입신청
  • 모니터링
  • 녹취파일검색
  • 통화통계
  • 운영관리
  • 요금안내

모니터링

  • 텔레마케팅 요원들의 근무 상황을 실시간으로 웹에서 모니터링 가능
    사무실 내·외에서 상담원의 콜현황 실시간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