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브 왼쪽

  • 오토콜시스템
  • 구성도
  • 1.PDS
    컴퓨터 프로그램에 전화번호(엑셀이나 텍스트파일)을 넣어 자동으로 연결된 콜을 상담원에게 순차적 자동 분배해주는 시스템
    2.ACS
    입력된 디비로 자동으로 콜을 보내 연결된콜에 프로그램에 입력된 ARS멘트 송출후에 반응을 보인 고객들의 콜백을 수집하는 시스템
    3.APDS(ACS+PDS)
    입력된 디비로 자동으로 콜을 보내 연결된콜에 프로그램에 입력된 ARS멘트 송출후에 반응을 보이면
    대기중인 상담원들에게 콜을 자동 분배하는 시스템
  • 오토콜 시스템 주요기능
    간단한 디비입력엑셀이나 텍스트파일로 간편하게 대량으로 전화번호를 등극
    상담원관리상담원별로 현재 상태 및 실적을 분류하여 관리할 수 있음
    디비분류결번 및 통화 부재중인 콜은 시스템에서 자동분류하여 효율극대화
    자동녹취상담원이 통화중인 콜은 시스템에서 자동녹취되어 보관됨
    실시간 과금실시간으로 현재 통화분수 및 통화과금을 볼 수 있음
  • 도입효과
  • - 깨끗한 통화 품질
    - 업무 효율 극대화 (상담콜 자동분배로 일일콜수 증가)
    - 저렴한 통화요금 (KT대비 약 50퍼센트이상 절감)
    - 자동녹취 저장 서비스로 근거자료 활용
    - 자택 근무자 관리 가능
  • 초기비용
  • - 전국 가입비 설치비 무료 (ACS는 간단한 원격설치)
    - 장비 무상임대 (해지시에 장비 반납)
    - 프로그램 사용료 6,000원 (월 사용료 100만원 초과시 면제)
  • 요금제
  • 요금제
    휴대폰일반전화상품종류
    1초 0.7원1초 0.5원선불충전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