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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 글쓴이 스마트070 날짜 2015.09.15 11:02 조회 527
                                      스마트070 서비스 이용약관
고객(이하“갑”이라한다)은 스마트통신(이하“을”이라한다)에게 아래의 내용에 동의하는 인터넷전화 서비스(이하“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한다)
 
1. “갑”에게 “을”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인터넷망을 이용한 서비스 이다.
2. "갑“의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은 가입절차의 간소화를 위해 ”스마트통신“에 의해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한다.
3. "갑“의 해지 시 ”을“이 해지당월요금 및 미납요금 인출 시 위약금을 포함한 요금을 인출하여도 ”갑“은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갑”의 보증금 또는 선불금의 납부의 경우 계약해지 시 “을”은 “갑”에게 정산(미납요금 및 위약금)후 차액의 경우 돌려주어야 한다.
5. 단말기의 경우 소비자 부주의 및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손실 및 손망실의 경우 소비자가 책임지어야 한다. (단말기 금액은 홈페이지 소비자가격)
6. “갑”과 “을”의 약정기간은 24개월을 기본으로 하고 협의 조정할 수 있으며 약정기간 이전 해지 시 위약금 산정방식은 다음과 같다.
위약금 = [해지당월 이전 3개월분의 할인받은 금액 + 면제금액(개통비,설치비,기타 서비스) + 연체금 + 단말기 감가상각비]-보증금액 or 선불금액
단, 단말기 미회수 시 단말기 가격을 위약금에 포함 시키며 금액은 "을"의 홈페이지 소비자 가격으로 책정한다.
단말기 감가상각비 = 약정기간 남은개월 수 * 회선 당 5,000원, 단말기 판매 상품의 경우 단말기 감가상각비는 위약금에서 제외된다.
7. “을”은 “갑”에 대해 가입신청 후 약정기간동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대역은 시내/시외, 이동통신, 국제전화를 대상으로 하되 일부 유료 부가서비스는 제외된다. 단, 국제 전화는 일부 국가의 경우 국제통신 환경에 따라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통화 가능한 국제전화 대상 국가는 “을”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8. “을”의 서비스 대역중 시내대역의 경우 동일 국번 지역으로 한정하며 이외의 지역은 시외로 정한다.
9. “갑”은 “을”의 서비스 이용 계약에 따라 아래의 내용으로 담보설정을 한다.
1) 담보 설정은 현금 또는 지급이행보증보험으로 가능하다.
2) “을”은 본 계약의 서비스 사용요금 및 5항, 6항에 따라“갑”이 납부의 의무를 다하지 않을 경우 보증보험사에 청구하여 보상 받게 된다.
10. “갑”은 제공되는 정액제 서비스의 비 가입 대상의 경우
1) 키폰이나 교환기와 연동하여 사용하는 경우 2) 쁘라지(Branch)를 하여 사용하는 경우 3) 콜센터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경우
4) 콜센터 형태를 갖추지 않더라도 택배/배송업체, 대리운전업체처럼 콜센터와 마찬가지로 사용하는 경우
5) 여관 등과 같이 유/무상으로 불특정 다수에게 쓰게 하는 경우 (유/무상 재판매)
6) 어학원과 같이 학생이 직접 교사와 통화로 수업을 받는 경우
7) 기타 전화 자체가 4,5,6 항과 같이 상업적인 용도의 주체(전화로 상업을 하는 경우 등) 가 되는 경우
- 정액제 서비스의 비 가입 대상자가 “을”의 정액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음이 확인 될 경우 “을”은 즉시 그 가입자에 대하여 서비스를 중지하고, 개통일로부터
할인받은 금액 및 위약금을 “갑”에게 청구한다.
11. “갑”은 사업장 이전, 이사 등으로 인한 재설치를 할 경우, “을”에게 Port당 20,000원을 지급하며 4Port 이상부터는 설치환경에 따라 받는다.
12. “을”이 “갑”에게 적용하는 연체 요율은 납부금액의 월 2%로 하며 연체금액은 익월 청구금액에 포함되며 CMS 출금 해당 월 말일까지 미납 시 연체금액을 적용
시킨다.
13. “을”은 “갑”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매달 10일 1차 CMS출금하며 2차 출금까지 연체 시 시스템에서 사전 통보 없이 자동으로 정지되며 정지기간이 7일 이상일 경우
직권해지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해 발생되는 연체금, 연체가산금 및 위약금 등을 “갑”에게 청구할 수 있다.
14. TM전용 상품의 경우 사용일수 또는 한도금액을 초과 할 경우 사전 통보 없이 자동으로 정지됨과 동시에 해지처리를 할 수 있다.
15. 무제한 상품은 10항의 항목에 위배되는 경우 또는 과다사용의 경우 사전 통보 없이 자동으로 정지됨과 동시에 해지처리를 항 수 있다.
16. “갑”은 본 계약을 통해 서비스 회사의 정액제 인터넷 전화 서비스의 특성에 대해 충분히 이해한 것으로 간주한다.
17. “을”의 인터넷 전화 정책 변경에 따라 요금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갑”에게 고지는 “을”의 홈페이지(www.talk070.co.kr)에 공지하는 것으로 한다.
18. 상기 이용계약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서비스회사의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는 인터넷전화서비스 이용약관과 전기통신기본법, 전기 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른다.
"갑“은 ”을(스마트통신)“에게 아래의 내용에 동의하는 CMS출금이체 약관 계약을 한다
 
1. “갑”(예금주)이 납부하여야 할 요금에 대하여 별도의 통지 없이 “갑”이 지정한 출금계좌에서 “을”이 지정한 수납기관이 정한 출금일(휴일인 경우, 후 영업일)에 출금대체 납부한다.
2. “갑”이 납부하여야 할 요금에 대하여 계좌오류 및 잔고부족으로 미 인출 시 “을”은 2일 간격으로 출금을 할 수 있다.
3. 출금이체를 위해 지정 출금계좌의 예금을 출금하는 경우에는 예금약관이나 약정서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예금청구서나 수표 없이 출금 하여도 이의가 없다.
4. 출금이체를 위하여 지정출금계좌의 예금 잔액(자동대출약정이 있는 경우 대출한도 포함)이 지정 출금일 현재 수납기관의 청구금액보다 부족할 경우에 수납기관이 의뢰한 대로 출금하지 않거나 잔액전부를 출금키로 하며, 예금의 지급제한 또한 약정 대출의 연체 등으로 대체 납부가 불가능한 경우의 손해는 “갑”의 책임으로 한다.
5. 출금이체 신규신청에 의한 이체개시일은 수납기관의 사정에 의하여 결정 되어 지며 수납기관으로부터 사전 통지 받은 출금일을 최초 개시일로 한다.
6. 출금이체 신청(신규,해지)은 해당 납기일 5일전까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7. 출금이체 신청에 의한 지정계좌에서의 출금은 수납기관의 청구대로 하며 청구요금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갑”과 수납기관이 협의하여 조정키로 한다.
8. 출금이체금액은 해당 지점 출금일 은행 영업시간 내에 입금된 예금(지정 출금일에 입금된 타 증권은 제외)에 한하여 출금 처리된다.
9. 출금이체 업무를 위하여 출금납부와 관련된 지정 계좌 정보(거래은행명, 지점명, 계좌번호 등)가 수납기관에 제공되어도 이의가 없습니다.
10. 이 약관은 신청서를 수납기관에 직접 제출하여 출금이체를 신청하는 경우에도 적용한다.
상품
기본료
시내
시외
LM(핸드폰)
국제
정액제
 
39원/3분
14.5원/10초
14.5원/10초
KT 001 표준요금 기준제 (2009년 01월 01일)
뉴매트로
2,000원
36원/3분
10.15원/10초
스마트070 요금제(미국50원/1분)
매트로
4,000원
39원/3분
6원/10초
위와 같은 내용으로 “갑”과“을”은 계약을 체결합니다.
상호(법인) : 대표자(성명) : (인)
 
▌주의사항            
* 보이스피싱등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할 경우 바로 정지하며 즉시 회수됨을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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